아이폰 SE3 사전예약 시작 최저가

아이폰 SE3 사전예약 시작했습니다. 아이폰 SE 2세대의 후속 모델로 아이폰 SE3는 iOS 기반 보급형 스마트폰은 2022년 3월 8일(오전 3시) Apple 행사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 SE3 최저가 바로가기

AP에는 A15 바이오닉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3과 아이폰13 미니에 사용되는 4코어 GPU 구성으로 2년 전 출시된 아이폰SE 2세대보다 2세대 이상 오래되었습니다.

RAM은 LPDDR4X SDRAM 방식으로 이전 모델보다 1GB 늘어난 4GB 용량을 갖췄습니다. 내장 메모리는 NVMe 표준 NAND 플래시를 사용하며 용량은 64,128,256GB입니다.

전작과 달리 5G NR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디스플레이는 4.7인치와 16:9 비율, 1334 x 750 해상도로 이전 디스플레이와 동일합니다. 하드웨어 표준은 67.3×138.4×7.3mm로 동일합니다. 무게는 144그램으로 이전 모델인 148그램보다 4그램 줄었습니다. 전면 700만 화소, 후면 1200만 화소의 카메라에도 마찬가지입니다. USB 2.0 조명 커넥터와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서포트를 장착한 것과 동일합니다. AP 및 5G 지원을 제외하고 언급된 하드웨어 개선 사항은 전면 및 후면 강화 유리가 iPhone 13 시리즈에서 사용된 것과 동일한 유리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2] 배터리 용량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은 이전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뒷면의 색상과 상관없이 앞면의 색이 검은색으로 통일된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레드를 제외한 후면 색상은 조금 바뀌었지만, 2세대 흑백은 3세대 아이폰 SE를 미드나잇과 스타라이트 색상으로 대체했습니다. Midnight은 기존 검정색보다 약간 푸르스름한 색[3]이고, Starlight는 기존 흰색보다 따뜻한 색입니다. 이 두 가지 색상은 작년에 아이폰 13에도 도입되었습니다. 하지만 (PRODUCT) RED는 작년보다 조금 더 진합니다.

전작에서 가장 많이 지적된 배터리의 경우, 애플은 비디오 시청 시간이 전작보다 최대 2시간 향상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동영상, 오디오의 재생 시간은 아이폰12 mini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폼 팩터의 특성상 배터리 용량 자체는 크게 증가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칩셋 자체의 전력 효율은 개선된 것으로 보입니다.

Apple Pay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플의 근거리 무선 통신 기반 결제 서비스입니다. 또한 FeliCa는 국가,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지원이 가능하며, Suica 등 다양한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치의 예비 전력을 사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카드 기능을 지원하므로, 익스프레스 카드로 등록된 교통카드가 있으면 전원을 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리요
애플의 인공지능 비서 기술입니다.
듀얼 SIM입니다.
와이파이 6입니다
Wi-Fi 802.11ac의 후속 표준[6]으로 최대 10G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보장하며 다중 액세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통신을 보장합니다.
참된 음색입니다.
주변 환경의 색온도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디스플레이 색온도를 바꾸는 기능입니다. TFT-LCD 디스플레이의 색온도는 빛을 내는 LED 백라이트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도 고정되지만, 용지가 주변 빛을 그대로 반사하기 때문에 조명의 색온도에 따라 인쇄 색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즉, 디스플레이의 색 온도를 변경하여 실제 용지에 표시되는 결과와 시각적으로 더 유사합니다.
터치 ID(2세대)입니다.
홈버튼에 장착된 영역형 지문센서를 이용한 애플의 바이오메트릭 소프트웨어 기능입니다.
카메라 기능 향상입니다.
사진 스타일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실시간으로 스타일 효과를 적용하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기존 필터와 달리 A15 바이오닉의 뉴럴 엔진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지정 및 적용되어 피부톤을 유지하면서도 주변 색상을 보존합니다. 물론 효과의 종류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한 번 설정하면 이후 촬영된 모든 사진에 자동으로 스타일이 적용됩니다.
스마트 HDR 4입니다.
빛이 많은 곳과 빛이 적은 곳 모두 촬영 중에 더 세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로 모드입니다.
인공지능을 이용해 피사체와 배경을 구분하고 배경을 흐리고 날려버리는 기능입니다. 원래 듀얼렌즈 후방카메라를 장착한 경우에만 기본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의 시차를 이용해 거리 정보를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애플 A15 바이오닉 APL1W07에 내장된 5세대 애플 뉴럴 엔진은 싱글렌즈 후방카메라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방법인 구글의 픽셀2와는 달리, 그것은 사람을 찍을 때만 작동합니다.
햅틱 터치입니다
3D Touch를 지원하는 대신 보조 장치로 설치되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