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 에어 정리해보겠습니다.궈밍치 애플 애널리스트는 9일 올해 말 출시될 2022년형 맥북에어에 대한 전망을 내놓았다고 밝혔습니다. 궈밍치는 그의 트위터 계정에 새로운 맥북 에어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더 많은 색상 옵션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플 맥북 에어 정리
맥북에어 디자인
신형 맥북에어가 더 얇고 가벼워질 것이라며 블루, 그린, 핑크, 실버, 옐로우, 오렌지, 보라색 등 24인치 아이맥 색상과 비슷한 색상으로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새로운 맥북 에어는 맥북 프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오프 화이트 베젤과 키보드를 제공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궈밍치는 신형 맥북에어가 M1 칩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M1 칩셋이 개선된 버전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맥북에어 출시일 확인 바로가기
맥세이프 (맥북 에어 루머)
애플은 맥북에어를 2022년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Maxafe는 라인을 잘 당기면 쉽게 분리되는 자기 전원 커넥터입니다. 구형 맥북에 설치됐지만 애플은 2016년 출시 이후 USB-C 타입으로 통합했습니다.
맥북에어의 배터리 성능에 대한 전망은 아직 없지만, 현재 맥북에어 모델처럼 18시간 정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xafe는 Thunderbolt 포트를 사용하여 일반 충전을 사용하는 동안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누군가가 맥북의 전원 케이블에 걸려 넘어졌을 때 맥북이 떨어질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080p 카메라 (맥북 에어 루머)
애플은 2022년에 출시될 24인치 아이맥, 맥북 프로, 맥북 에어에 1080p 페이스타임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맥북에어의 베젤이 얇다면 맥북 프로처럼 노치 디자인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얇은 베젤과 노치 디자인은 메뉴바가 노치 옆에 나타나기 때문에 작업공간을 넓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X에서 적용된 노치 디자인은 이제 애플 제품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흰색 베젤과 노치를 맥북에어에 적용한다면 이 역시 애플만의 아이덴티티가 될 수 있습니다.
미니 LED 디스플레이
현재 맥북에어에 설치된 표준 LED 디스플레이는 2022년에 미니 LED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아이패드 프로 5세대에 처음 선보인 이후 미니 LED를 맥북 프로로 확대했습니다. 애플이 맥북에 표준 LED를 탑재한 것은 오래전 일입니다. 맥북에어는 미니 LED 도입으로 기존보다 훨씬 밝고 선명한 화면 변화가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니 LED는 빛 누출이 적고 다양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미니 LED를 탑재한 맥북 프로는 정상 밝기가 1000니트, 최고 밝기가 1600니트, 대비율이 100만 대 1입니다. M1 맥북에어가 400니트 밝기와 명암비를 비교하면 큰 차이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M1 MacBook Air 크기와 동일한 13.3인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으로 애플 맥북에어 202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